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주간행사 ‘오월애 감사효축제’ 성료
사진설명(출처):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기념 공연 모습 /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제공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이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대규모 감사 행사로 따뜻한 나눔의 장을 마련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지난 5월 6일부터 9일까지 어버이날 주간행사 ‘오월애(愛), 감사효(孝)축제’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약 1,500여 명의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 첫날에는 지역 의료기관과 연계한 무료 안과검진과 건강강좌가 진행됐다. 라움스마일안과의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