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의장, 경기도 기우회 12월 월례회 주관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19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경기도 기우회’ 12월 월례회를 주관하고 참석자들과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제공)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시흥3)은 19일 오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경기도 기우회’ 12월 월례회를 주관하고, 도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기우회는 경기도 발전을 위해 도내 공공기관장과 학계·언론계·경제계 인사 등이 참여하는 오피니언 리더 모임으로, 이번 월례회는 12조(대표 김진경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