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자생식물 전시회 20주년…우리 꽃의 매력 선보인다
사진설명(사진=시흥시 제공)시흥시자생식물연구회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시흥시청 장독대 일원에서 ‘제20회 시흥시 자생식물 전시회’를 개최한다. 우리 산과 들에서 자라는 자생식물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회가 시흥에서 열린다. 시흥시자생식물연구회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시흥시청 장독대 일원에서 ‘제20회 시흥시 자생식물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이번 전시회는 연구회원들이 오랜 기간 정성껏 가꿔온 자생식물 작품을 시민들과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