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미래기술학교 개강… 미래산업 인재 양성 본격화
사진설명 : 시흥시 미래기술학교 개강식이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서 열렸다. (사진=시흥시 제공) 시흥시가 미래산업을 이끌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미래기술학교’를 개강하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시는 지난 22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중소기업관 세미나실에서 개강식을 열고 교육생 75명과 함께 미래산업 인재 양성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은 미래기술학교는 바이오제약헬스, 미래모빌리티, 제조 인공지능(AI), 드론 제작 등 4개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은 과정별 240시간의 실무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