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 제12회 ‘시흥월곶포구축제’ 참석
(사진제공 / 시흥시의회) 시흥시의회 오인열 의장과 의원들이 월곶포구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모습.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오인열)는 지난 10월 18일 시흥시 월곶포구에서 열린 ‘제12회 시흥월곶포구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개막식 전날인 17일에는 제24회 시흥시 전국 가요제가 성황리에 열려, 전국 각지의 본선 진출자들이 열띤 경연을 펼치며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오인열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개막식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