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광률 의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당선
사진설명(출처=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안광률 경기도의원(시흥1)이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에 당선됐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2일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당선자 총회를 열고 제12대 전반기를 이끌 대표의원으로 안광률 의원(시흥1)을 선출했다. 안광률 대표의원 당선자는 ‘확실한 실력과 힘있는 리더,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지방의회법 제정 추진 △의원 맞춤형 AI 스마트 의정 구현 △소통과 협치 기반의 원팀 민주당 구축 △당정협치 시스템 제도화 등을 주요 공약으로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