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치매협의체 운영위원회 개최…치매 친화도시 조성 박차
사진설명 : 시흥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가 지난 5월 28일 지역사회 치매협의체 운영위원회를 열고 치매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시흥시 제공) 시흥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가 지역사회 협력체계 강화를 통해 치매 친화도시 조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5월 28일 센터 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지역사회 치매협의체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시흥경찰서와 시흥소방서를 비롯한 관내 12개 유관기관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