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의장, 시흥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참석

사진설명(출처)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20일 시흥시 체육관에서 열린 ‘제5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시흥3)은 20일 시흥소방서가 주관한 ‘제5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한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념식은 시흥시 체육관에서 의용소방대원과 소방공무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현장에서 묵묵히 활동해 온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 의장은 “위기의 순간마다 헌신해 온 의용소방대원들의 노력 덕분에 시흥과 경기도의 일상이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었다”며 “지역을 지키는 가장 가까운 영웅인 의용소방대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느끼는 자부심과 용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가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