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케이제이쿨이 시흥시대야종합사회복지관 식당 운영을 위해 냉장고 1대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급식 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시흥시대야종합사회복지관)
시흥시대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2월 30일, 케이제이쿨로부터 복지관 식당 운영을 위한 냉장고 1대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주민과 취약계층에게 보다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로 전달된 냉장고는 식재료 보관 환경을 개선해 급식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복지관 관계자는 “식당은 하루에도 많은 이용자가 찾는 공간으로, 이번 냉장고 후원은 현장에 꼭 필요한 실질적인 나눔”이라며 “지역사회를 향한 케이제이쿨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케이제이쿨 관계자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작은 나눔이지만 의미 있는 후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시대야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기관과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복지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