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영대상 수상자 부처가 나란히 앉은 가운데 이정익 총동문 회장을 비롯해 박건수 총장, 유진수 수석부회장, 조성대 전 회장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박건수 ᆞ한국공학대학 교명변경 예정) 산업기술최고경영교육원 총동문회(회장 이정익) 경영대상 시상식 및 장학금 수여식이 16일 오후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원팩키지(주) 이준호 대표이사, 한일크린에너지(주) 안필규 대표이사, (주)에프에이씨엔에스 차민호 대표이사, (주)김영솔루션 김영 대표이사가 각각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또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모두 5천만원이 넘는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전달되고 장학금을 기탁한 동문들에게 총장명의의 감사장이 주어졌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산업기술최고경영교육원 총동문회 경영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이 동시에 수여되는 시흥지역 최고 권위의 경영대상이다.
수상자 이준호 대원팩키지(주)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포장산업의 선두주자로 전자동 첨단 생산설비를 구축하는 등 스마트팩토리를 가장 먼저 실천한 기업인 가운데 한 사람이다.
한일크린에너지(주) 안필규 대표이사는 LPG가스를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업체 대표로 400억 매출달성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모범적인 기업경영을 하고 있는 기업인이다.
(주)에프에이씨엔에스 차민호 대표이사는 고기능 로봇 고급을 통해 우리나라 스마트팩토리 분야를 주도하는 기업경영으로 4차 산업혁명을 앞당기는 활동을 해오고 있다.
(주)김영솔루션 김영 대표이사는 기업경영을 도와주는 각종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 중소기업 경영난을 해소해 주는 기업인으로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극복하게 하는 탁월한 능력의 소유자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주)위지피제약 조성전 대표이사가 산업기술최고경영교육원 총동문회 사무총장 활동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특별상으로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