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의장 “AI 혁신으로 민생중심 자치분권 완성” 비전 선포
경기도의회(의장 김진경)가 13일 경기도청 다산홀에서 ‘2025년 지방의정 AI 대전환 콘퍼런스’를 열고, 의정 전반에 AI(인공지능)를 접목한 ‘의정정보화 종합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자치분권 3.0과 AI 대전환 시대를 맞아 지방의회의 디지털 혁신 청사진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진경 의장(더불어민주당, 시흥3)을 비롯해 최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이한국 국민의힘 수석정책위원장, 정보화위원회 김호겸 위원장과 문승호 부위원장, 조성환 기획재정위원장, 고영인 경제부지사, 도내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