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신천동 발전위원회 관계자들이 신천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시흥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뜻을 모은 신천동 발전위원회가 지난 12월 23일 신천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하며 연말 나눔에 동참했다.
신천동 발전위원회는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과 공동체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나눔 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 역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후원금은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천동 발전위원회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응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정미순 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은 “발전위원회의 소중한 뜻을 잘 살려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화철 신천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보내주신 신천동 발전위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민관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