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과 시흥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9일 은행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송년의 밤 행사에서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 제공)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은 지난 19일 은행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시흥라이온스클럽 송년의 밤 행사에서 시흥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흥라이온스클럽은 학대피해아동의 안정적인 성장과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후원금은 시흥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생계비와 교육비, 의료비 등 실질적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흥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을 핵심 가치로 삼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 역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류상철 시흥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정근진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은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소중한 후원을 전해주신 시흥라이온스클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꼭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은 시흥시 관내 학대피해아동의 사례관리와 심리·정서 지원, 아동학대 예방 활동을 통해 아동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