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기대 ITP총동문회 장학금 1억7백만원 전달’

[사진설명] 사진은 ITP경영대상을 수상한 ▲동호기계(주) 이정익 대표이사 ▲(주)델몬트음료, (주)진안물류 전승현 대표이사, ▲(주)솔팩 김은갑 대표이사, ▲한림엔지니어링 서정학 대표의 모습이다.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천311만1천원도 후원
차정훈 사무총장 특별상 수상

<속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산업기술최고경영자과정(ITP) 총동문회 ‘2017년 산기인의 밤’ 행사에서 영예의 ITP경영대상 수상자가 발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산기대 ITP총동문회는 12월 21일 오후 5시부터 교내 실내체육관에서 1천여명의 동문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산기인의 밤’ 행사를 열어 ▲한림엔지니어링 서정학 대표, ▲(주)델몬트음료, (주)진안물류 전승현 대표이사, ▲(주)솔팩 김은갑 대표이사, ▲동호기계(주) 이정익 대표이사를 각각 제13회 ITP경영대상 수상자로 선정, 표창했다.

이들 경영대상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각각 순금 한량의 메달이 주어졌으며, 수상자 모두에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도 수여됐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는 총동문회 사무총장을 맡고 있는 ▲차정훈 진회계법인(안산지점) 대표 회계사가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금 전달식도 개최돼 ITP동문들이 갹출한 장학기금 1억원과 산기대 캠퍼스 와인인 ‘ITP와인’ 판매수익금 700만원 등 모두 1억700만원의 장학금이 95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박주석 총동문회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올 한해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산기인의 모법이 된 경영대상 수상자들의 수상을 축하한다”고 말하고 “장학금을 기탁해준 동문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재훈 총장도 축사를 통해 “ITP총동문회의 위상도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 경영자 모임으로 성장, 발전했다”고 평가하고 “국가 제조업 발전에 끊임없이 헌신해온 1천800여 동문들은 한국산업기술대학교의 아름다운 상징이 됐다”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ITP총동문회가 2천321만1천원을 모금해 시흥시재해복구, 지역아동센터(어린이 축구),노인종합복지회관, 고운지역아동센터(꿈나무찹창단), 새오름포럼(청소년글짓기대회), 지역아동센터(아동나눔봉사단), 송암보육원, 산기대 생활고학생 후원 등 많은 사업에 기부한 사실도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