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개최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이 지난 18일 한 해 동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열었다. (사진=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제공)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은 12월 18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어르신 복지를 위해 함께해 온 이들의 헌신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운영의 든든한 동반자인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과 김찬심 부의장, 정필재 시흥시갑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심윤식 시흥시 복지국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지역 내빈,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시니어나눔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 축사, 감사 영상 상영, 복지관 운영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대한 표창, 자원봉사자 배지 수여, 후원금 전달식이 이어졌으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만찬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병우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의 성장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따뜻한 동행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책임 있는 운영을 통해 어르신 중심의 복지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바탕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