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학위수여식 개최

48명 전문학사 학위 취득…우수 졸업생 8명 총장상 수상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허남용, 이하 경기과기대)는 8월 18일 A동 대강당에서 ‘2025학년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학위수여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학사 학위 수여와 함께 우수 학생과 협약 기업 대표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며,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안재우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장을 비롯해 참여 기업 관계자, 대학교직원, 내외빈 등이 참석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올해 졸업생은 총 48명으로 모두 전문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학업 성적과 품행이 뛰어난 8명의 학생이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컴퓨터기계융합과 조민기 학생이 총장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운영에 기여한 협약 기업 대표들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마인즈아이 홍지중 대표 ▲대유테크 유이린·이강현 대표 ▲모빌리티365 김성룡 대표 ▲라이트버드 이병관·권성호 대표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안재우 사업단장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며 끝까지 완주한 졸업생들이 자랑스럽다”며 “어려운 과정을 이겨낸 만큼 값진 성과를 거뒀다”고 축하했다. 이어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도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길 바라며,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한 만큼 시간의 힘을 활용해 저축과 투자에도 힘써 미래를 스스로 지켜나가는 직장인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조기취업형 계약학과는 입학과 동시에 취업이 확정되고 2학년부터 근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제도로, 1년 6개월 만에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2026학년도 신입생 모집 학과는 미래모빌리티과, 컴퓨터기계융합과, 영상콘텐츠과, 패션매니지먼트과이며, 전형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경기과기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