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뷰티팜, ‘좋은이웃기업’ 및 ‘좋은이웃후원회’참여로 아동권리 보호 실천

28일(월),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지부장 정근진)는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엠에스뷰티팜(대표 김만식)과 ‘좋은이웃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엠에스뷰티팜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지역사회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일상을 지원하고자 하는 대표의 따뜻한 마음이 나눔 실천으로 이어지게 됐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국내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사업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카페, 음식점,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엠에스뷰티팜은 시흥시 시화MTV단지에 위치한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로,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좋은이웃후원회원으로도 활동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정근진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장은 “시흥 지역 학대피해아동들을 위해 관심을 가져준 ㈜엠에스뷰티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만식 대표는 “시흥 관내 학대피해아동과 가정에 ㈜엠에스뷰티팜 후원금을 통해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장은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문의: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031-316-1391)